본문 바로가기
이슈트레블

생활의 달인 간짜장(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by §@★§◇□&@☆ 2020. 11. 2.

안녕하세요 이슈트레블 인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며칠사이 날씨가 오락가락 하는데 이 글 읽는 모든분들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녁식사는 하셨나요? 밤늦은시간에 야식이 생각나게 먹는 내용으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얼른 본론으로 들어가 오늘 주제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제

생활의 달인 간짜장(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생활의 달인 간짜장

생활의 달인에서는 수많은 달인들을 보여주었습니다. 보통은 반복을 빨리 하거나 신기할 정도로 정확한 행동을 해서 달인의 칭호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오늘 달인은 바로 맛의 달인입니다. 생활의 달인 맛집 리스트 로 소개하면 항상 나오는 그 이름, 은둔식달의 주인공입니다.

왜 달인으로 불리울까

간짜장으로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맛의 달인이 된걸까요? 비주얼은 그냥 짜장인데, 뭐가 다른건지 볼까요.



이걸 먹으러 전국에서 온답니다. (출처 : SBS생활의 달인)


짜장면 하나 만드는데도 정성이 장난이 아닙니다. (출처 : SBS생활의 달인)


방송보시면 이걸 몇십분씩 계속 섞어냅니다. (출처 : SBS생활의 달인)


한참을 정성을 다해 소스를 만들고...(출처 : SBS생활의 달인)


토란을 넣어줍니다.(출처 : SBS생활의 달인)



보통은 춘장이 볶아지면서 푸석푸석해지는데 토란을 넣음으로 춘장이 찰져진다고 합니다.

(출처 : SBS생활의 달인)



이런 짜장엔 밥을 안비빌수가 없음. (출처 : SBS생활의 달인)


문제는 가격

가격은 짜장면이 3,000원 (배달은 4,000원이라고함). 가성비의 끝판왕임. (출처 : SBS생활의 달인)


평소 생활의 달인 즐겨보는데 맛집편은 생활의 달인 찹쌀떡 다음으로 인상적으로 본 편이라 포스팅하고 싶었고, 포스팅하는 내내 배가 너무 고팠습니다.(지금은 오후 11시반)


 화제의 식당은 중랑구 면목동 동해루이구요, 면목역 3번에서 조금 걸어가면 나옵니다. 내일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 올린 이 포스팅이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